Golden Living

Golden Living Golden Living is a living arrangement for active seniors.

01/17/2025

골든리빙, 어르신들 위한 특별한 와인 시음 행사 개최

한인 양로원 골든리빙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포도주 시음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우고 식사 시간을 더욱 고급스럽고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행사에서는 어르신들이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포도주를 시음하며, 미국 분들과 함께 문화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기회는 단순한 식사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며, 어르신들이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 다른 문화와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골든리빙 관계자는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음식을 더욱 즐겁게 드실 수 있도록 이번 포도주 시음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어르신들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일상에 활력을 얻고, 미국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니 매우 보람찼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음식과 함께 마신 포도주가 정말 맛있었고, 미국 분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라며 만족감을 표했습니다.

골든리빙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기획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와의 교류를 통해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한인양로원 #미국한인 #양로원

교편 접고 노인 액티비티 강사로 뛰는 김정자 씨 골든리빙에서 시니어들과 보드 게임을 하고 있는 김정자 강사(가운데)."7-80대도 성장할 땐 늙지 않아" 한국에서 교편을 잡으며 학생을 가르쳤던 김정자(74) 씨는 4...
01/03/2025

교편 접고 노인 액티비티 강사로 뛰는 김정자 씨
골든리빙에서 시니어들과 보드 게임을 하고 있는 김정자 강사(가운데).

"7-80대도 성장할 땐 늙지 않아" 한국에서 교편을 잡으며 학생을 가르쳤던 김정자(74) 씨는 40대 후반부터 70세가 넘은 현재까지 20여 년간 너싱홈, 요양병원 등에서 노인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담당하는 액티비티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김정자 씨는 "미국으로 이주한 후 신학을 공부하게 됐던 것이 어르신들을 섬기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너싱홈에서 일을 시작한 4, 50대에는 어르신들을 섬기는 것이 힘들 때도 있었지만, 요즘은 한인 병동에서 매일 예배와 찬양. 체조 및 운동 등으로 어르신들을 가르치면서 배우는 것이 더 많다"고 말했다.

김 씨는 "어르신들의 마지막 가는 길을 함께 보내드리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이곳이 천국이다'라는 생각까지 든다"며 "꾸준한 탐구심을 갖고 공부하며 사명감을 갖고 남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뜻깊은지 모른다"고 강조했다.

김 씨는 "7-80대도 성장할 땐 늙지 않는다는 것을 믿는다"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며, 100세 시대인만큼 의미 있고 보람된 일을 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다 멋있는 노년의 삶을 즐기면서 파이팅합시다"고 말했다.

Holiday festival with Korean American seniors
12/16/2024

Holiday festival with Korean American seniors

11/14/2024

찬송가를 들으며 어르신들께서 가을에핀 예쁜 꽃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골든리빙에서 바다를 생각하며 시원하게 만들었어요치매를 예방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두정엽!두정엽을 많이 활용하는 생활습관을 가지는게 중요한데그 방법은 그림 그리기그림을 통한 두뇌 자극으로 치매환자 치료에 사용하기도 한다
11/08/2024

골든리빙에서 바다를 생각하며 시원하게 만들었어요
치매를 예방하는데 가장 중요한건 두정엽!
두정엽을 많이 활용하는 생활습관을 가지는게 중요한데
그 방법은 그림 그리기
그림을 통한 두뇌 자극으로 치매환자 치료에 사용하기도 한다

한인 어르신과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청소년들이 해주는 음악회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어요The Do Re Mi Project: Maryland는 지난 10월 18일에 메릴랜드 콜롬비아에 위치한 한인양로원 골든리빙에서...
10/22/2024

한인 어르신과 함께 하는 작은 음악회!
청소년들이 해주는 음악회는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어요

The Do Re Mi Project: Maryland는 지난 10월 18일에 메릴랜드 콜롬비아에 위치한 한인양로원 골든리빙에서 8명의 청소년이 방문하여 작은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The Do Re Mi Project: Maryland의 일환으로 양로원과 데이케어 센터등을 방문하여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벌써 17번째 공연이다.

학생들은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합주로 알찬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을 보신 할머니께서는 자신의 자녀와 손자들이 생각난다며 정말 좋은 시간 가지게 해주어서 고맙다고 하셨다. 공연에 참가한 최00학생은 골든리빙을 방문하여 연주도 하고 할머니, 할아버지께 인사도 드리며 말씀도 들어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며 말했다.

와, 추석을 맞아 송편을 직접 만드셨다니 정말 멋지네요! 송편은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전통 음식이죠. 다양한 색깔과 맛을 가진 송편을 만들면서 골든리빙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참 소중할 것 같아요.
09/21/2024

와, 추석을 맞아 송편을 직접 만드셨다니 정말 멋지네요! 송편은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전통 음식이죠.
다양한 색깔과 맛을 가진 송편을 만들면서 골든리빙 가족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이 참 소중할 것 같아요.

09/02/2024

미국 한인을 위한 실버타운 아파트 골든리빙 입주자 인터뷰

#미국양로원 #미국한인양로원 #미국실버타운
https://lorienhealthkorea.com/

하워드카운티 노인 커뮤니티 시설 견학 MD상록대학,송수커미셔너인솔
07/25/2024

하워드카운티 노인 커뮤니티 시설 견학 MD상록대학,송수커미셔너인솔

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텃밭의 유기농 채소들이 뜨거햇살은받으며 오이랑 호박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보라색 도라지꽃도 활짝 피었습니다.Hot summer has come to our garden, c...
07/02/2024

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텃밭의 유기농 채소들이 뜨거햇살은받으며 오이랑 호박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보라색 도라지꽃도 활짝 피었습니다.

Hot summer has come to our garden, cucumber and squash is growing bigger now. The purple bell flower blossoms so beautifully.

#미주한인 #양로원 #골든리빙 #시니어아파트 #텃밭

Address

6336 Cedar Lane
Columbia, MD
21044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Golden Living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Contact The Practice

Send a message to Golden Living:

Share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Pinterest Share on Reddit Share via Email
Share on WhatsApp Share on Instagram Share on Telegram